‘다시쓰기 행복 키즈마켓’ 부산 북구, 개소 1주년 맞이 환경정비 및 홍보 캠페인 실시
상태바
‘다시쓰기 행복 키즈마켓’ 부산 북구, 개소 1주년 맞이 환경정비 및 홍보 캠페인 실시
  • 이종철
  • 승인 2024.03.12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할인마트 구포점, 부산 북구 구포1동에 이웃돕기 성품 기탁

[행정신문 이종철] 부산 북구 화명1동 행정복지센터는 다행복 자원봉사캠프와 함께『다시쓰기 행복 키즈마켓』 개소 1주년을 맞이하여 환경정비 및 홍보 캠페인을 실시 했다고 11일 밝혔다.

2023년 4월부터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유·아동용품을 공유함으로써 지역 주민들 간 나눔을 활성화하는 키즈마켓은 개소 1주년을 맞아 점점 늘어나는 방문객들이 키즈마켓을 더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매장 내 수납 선반을 설치하는 등 환경을 정비했고, 아울러 관내 200세대 이상 아파트에 전단지를 배부함으로써 홍보에도 최선을 다했다.

이찬순 다행복 자원봉사캠프장은 “키즈마켓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늘어가고 있는 만큼 매장을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방문해주시는 주민들에게도 더욱 더 친절하게 응대하겠다”고 전했다.

정현주 화명1동장은 “키즈마켓 운영에 항상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는 다행복 자원봉사캠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라며, “키즈마켓이 지역 나눔 활성화와 자원 순환에 많은 기여를 할 수 있도록 주민들의 꾸준한 관심과 기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뉴스출처 : 부산시 북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