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오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오학, 나눔을 잇다. 주고받는 기쁨! 온기를 채우는 곳간' 대상자들에 산불 및 화재 예방 교육 실시
상태바
여주시 오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오학, 나눔을 잇다. 주고받는 기쁨! 온기를 채우는 곳간' 대상자들에 산불 및 화재 예방 교육 실시
  • 고성민
  • 승인 2024.04.04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불 및 화재 예방 교육

[행정신문 고성민] 지난 2일 오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봄철 산불 취약기를 맞아 '오학, 나눔을 잇다. 주고받는 기쁨! 온기를 채우는 곳간' 대상자들을 상대로 산불 예방 홍보 영상 시청 및 화재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4월 첫째주 '오학, 나눔을 잇다'에는 채움가게(미트해머, 진고기명가, 파리바게뜨 여주오학점, 황제능이백숙, 산너머남촌, 만리장성, 여주축협하나로마트, 오학CU 1등편의점 등)의 찌개, 반찬, 빵, 고기, 과자 등을 후원 받아 관내 취약계층 60가구에 물품을 전달 했다.

'오학, 나눔을 잇다. 주고받는 기쁨! 온기를 채우는 곳간'은 오학동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물품을 복지 사각지대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공유와 나눔을 통해 행복한 오학동을 실천하기 위해 운영하며 행사 진행 전 다양한 문화체험(건강 체조, 행복한 노후 특강, 고령 소비자 피해 예방 교육, 산불 및 화재예방 교육 등)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뉴스출처 : 경기도 여주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