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학부모회 지역참여 프로젝트’ 모집… 동아리별 최대 1백만 원 지원
상태바
은평구, ‘학부모회 지역참여 프로젝트’ 모집… 동아리별 최대 1백만 원 지원
  • 고성민
  • 승인 2024.04.05 0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평구 학교 재학 자녀를 둔 학부모 5인 이상 구성된 동아리 활동 지원
은평 학부모회 지역참여 프로젝트 안내문

[행정신문 고성민] 은평구는 학부모의 사회참여를 적극 지원하고자 은평미래교육지구에서 ‘은평구 학부모회 지역참여 프로젝트’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은평구 학부모회 지역참여 프로젝트’는 학교의 대표성을 가진 학부모회 활동을 적극 발굴‧지원해 지역 나눔활동을 활성화하고 학부모 네트워크를 독려하기 위함이다.

은평구 소재 초‧중‧고등학교, 특수학교에 자녀를 둔 학부모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학부모회장 중심으로 구성된 5인 이상의 동아리 총 20개 팀을 모집한다. 선정된 동아리는 최대 1백만 원 이내로 지원받아 설명회, 컨설팅 등 성과도 함께 공유할 계획이다.

▲학부모의 다양한 재능을 활용한 프로젝트 ▲지역교육에 기여하는 학부모 역할증진 프로젝트 ▲가정-학교-지역을 연계하는 프로젝트 등 학부모가 자기 계발을 통해 교육과 지역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동아리 활동을 지원한다.

신청은 오는 18일까지 사업신청서 및 계획서 등을 작성해 우편, 방문 또는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 및 서부교육지원청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시민교육과로 전화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교육의 주체로서 학부모의 자발적인 참여와 노력이 중요하다”며 “은평이 미래교육의 중심이 되도록 학부모와 함께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서울특별시 은평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