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문화재단, 2024 도봉 예술인 역량 강화 교육 프로그램 모집
상태바
도봉문화재단, 2024 도봉 예술인 역량 강화 교육 프로그램 모집
  • 고성민
  • 승인 2024.04.05 0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본과정과 심화과정으로 구성, 각 4회차씩 진행
도봉문화재단, 디비디비업 교육 과정 안내 포스터

[행정신문 고성민] 도봉구가 4월~5월 2개월간 지역 예술인을 위한 ‘디비디비업 교육’ 과정을 운영한다.

‘디비디비업 교육’은 도봉 예술인 역량강화 교육 프로그램으로 기본과정과 심화과정으로 나눠 진행된다.

기본과정은 문화예술 관련 사업기획부터 완성까지 총 4회차로 구성됐다.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기획의 시작 ▲사업실행 A-Z ▲기획서 작성법 ▲기획서 완성하기 등이 있다.

심화과정은 단순 강의 형식에서 벗어난 다양한 장르의 예술인과 협업하는 프로그램으로 꾸려졌다. 총 4회차 과정으로, ▲워크숍 ▲지역 사례 특강 ▲지역 협업 특강 ▲결과발표 등이 진행된다.

모집 대상은 도봉구 지역 예술인 또는 도봉구를 거점으로 활동하는 예술인이다. 기본과정에는 총 10명을, 심화과정에는 총 16명을 모집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예술인은 모집 포스터 내 QR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기한은 기본과정은 4월 11일까지, 심화과정은 4월 25일까지다.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도봉문화재단 누리집 공지사항 또는 누리 소통망(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도봉 예술인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 내에서 많은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디비디비업 교육’ 과정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마련,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서울특별시 도봉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