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구 "퍼스널 컬러 진단, 두피 관리법 배워요"
상태바
종로구 "퍼스널 컬러 진단, 두피 관리법 배워요"
  • 고성민
  • 승인 2024.04.05 0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낮 시간대 참여 어려운 학생과 직장인 위해 저녁 시간대 진행, 분야별 원데이클래스 형식으로 총 5회차 구성
포스터

[행정신문 고성민] 종로구가 정화예술대학교와 손잡고 오는 5월 평생교육 프로그램 '뷰티 아카데미'를 진행한다.

자기관리가 필수인 시대를 맞아 희망하는 구민에게 피부, 네일, 메이크업, 헤어 등 분야별 미용 관리법을 알려주고 신체적, 정신적 건강 증진을 지원하려는 취지다.

교육은 내달 2일부터 28일까지 19~21시 종로구평생학습관(이화장길 81, 방송통신대학교 열린관 3층)에서 매주 1회씩 총 5회차에 걸쳐 열린다.

낮 시간대 참여가 어려운 학생과 직장인을 위해 저녁 시간대 분야별 원데이클래스 형식으로 진행하며 두피·손톱 관리법, 퍼스널 컬러 진단 등의 주제를 폭넓게 다룰 예정이다.

강의는 정화예술대학교 김효림 미용전공 교수, 장순남 뷰티메디컬스킨케어전공 교수, 한아름 뷰티네일전공 교수, 황미경 메이크업전공 교수, 유세은 뷰티이용전공 교수가 맡았다.

참여 신청은 4월 8일부터 12일까지 종로교육포털에서 하면 된다. 구민 대상이나 정원 미달 시 타 지역 거주자도 참여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강좌별 30명이고 수강료는 각 1만 원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종로교육포털을 참고하거나 평생교육과 평생교육팀으로 문의하면 안내한다.

종로구 관계자는 “종로구민을 위한 차별화된 평생교육 제공을 위해 이번에 처음으로 정화예술대학교와 함께 미용 분야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수요자 중심의 평생교육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자 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뉴스출처 : 서울특별시 종로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