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악찬양전도 왕 구순연 집사 추대
상태바
국악찬양전도 왕 구순연 집사 추대
  • 행정신문
  • 승인 2024.04.15 2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악찬양 전도 왕 구순연 집사

 

 


사)기독문화선교회(이사장 김숙희 목사 상임회장 강형규 목사 대표 서정형) 15일 국악찬양 으로 전도 하는 구순연 집사를 신바람힐링 전도 강사로 추대했다.

유튜브 회원 5천명 이상을 회원으로 두고, 교계 사역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전도왕 !
구순연 집사(목양교회)는 오직 복음의 열정으로 지난 26년 동안 전국 8000여 이상의 교회의 간증집회를 인도했다.

평범한  평신도 사역자로서 전국 교회를 순회하면서, 국내와 해외 등에서   초청하는 교회와 성도들께 , 달려가 복음을 증거하고 천국에 대한 소망을 갖게 하며 올바른 신앙생활을 위한 동기부여와 함께, 영혼구원 복음전도 간증 집회로 교회마다 결신 등록이 일어나고 있다. 

구순연  집사 덕분에 불신자들이 영혼이 깨어나고 교회마다 결신자가 봇물처럼 일어나고 있다.

구 집사의 간증집회는 큰 은혜의 역사를 일으켜 가는 교회마다 한 번의 초청에 그치지 않는다. 한 번 초청한 교회에서는 다시  초청하며 이들 교회 목회자들의 추천이 잇따르고 있다.
 

 

집회시 결신 모습
집회시 결신 모습

 


 “구 집사를 여러번 초청해 많은 은혜를 받았다”며 “전도가 힘든 이 때 국악찬양과 천국간증으로 예수님을 영접하고 결신시켜서 새가족으로 열매를 맺는 집회로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복음을 전해도 전도가 잘 안 되고 전도집회를 계획하고 있는 교회가 있다면 믿고 맡겨보면 분명한 열매를 얻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목양교회 임준식 원로목사는 “영혼구원 전도잔치나 새생명전도축제, 찬양간증집회 등을 계획하고 있는 교회에서 우리 교회 구순연 집사를 초청하면 큰 결실을 맺게 될 것”이라며 “구 집사는 국악찬양의 은사가 뛰어나며 성경말씀에 근거한 탁월한 전도법을 갖고 있어 가는 교회마다 영혼구원에 대한 뜨거운 열정이 처음 예배당을 찾은 이들을 신선한 충격을 주며, 전도의 결실이 현장에서 맺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집회시 결신 모습

 


집회 문의 010 5338 769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