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고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좋은이웃 나눔가게 1호점’ 현판 전달
상태바
평택시 고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좋은이웃 나눔가게 1호점’ 현판 전달
  • 최진형
  • 승인 2024.04.16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시 고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좋은이웃 나눔가게 1호점’ 현판 전달

[행정신문 최진형] 평택시 고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5일 고덕동에 있는 cu평택상공회의소점을 좋은이웃 나눔가게 1호점으로 지정하고 현판을 전달했다.

이날 좋은이웃 나눔가게 인증 현판을 전달받은 cu평택상공회의소는 지난해 9월부터 매월 현물(컵라면 2박스)기부를 7개월째 실천하고 있으며, 기부 물품은 관내 복지 사각지대 14가구에 전달됐다.

cu평택상공회의소 임성원 대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홍보와 나눔에 관해 관심 있어 기부를 결정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이웃을 위한 나눔을 이어가고 싶다”라고 전했다.

정유해 민간위원장은 “지역 주민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욕구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나눔가게 발굴을 시작하게 됐다”라며, “이번 1호점을 발판으로 삼아 고덕동에 다양한 ‘좋은이웃 나눔가게’를 발굴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양혜욱 고덕동장은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이웃사랑에 동참하신 cu평택상공회의소점에 감사드리며, 이번 기부가 발판이 되어 고덕동에 나눔문화가 확산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뉴스출처 : 경기도 평택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