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 제276회 임시회 기간 중 현장 중심 의정활동 펼쳐
상태바
순천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 제276회 임시회 기간 중 현장 중심 의정활동 펼쳐
  • 강영숙
  • 승인 2024.04.17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룡 신대천 정비공사 현장, 순천만가든마켓, 순천시 공공하수처리장 방문
순천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 제276회 임시회 기간 중 현장 중심 의정활동 펼쳐

[행정신문 강영숙] 순천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는 지난 16일 제276회 임시회 기간 중 ‘해룡 신대천 정비공사 현장 등 3개소’를 현장방문했다.

이날 도시건설위원회 소속 의원들은 관계부서 공무원들과 함께 해룡 신대천 정비공사 현장을 방문해 하천 내 저류지의 수질 개선 노력과 향후 활용계획 수립을 권고했으며, 충분한 주민의견 수렴을 통한 품격 있는 친수공간 조성을 당부했다.

이어 봄맞이 나무 시장 오픈으로 활기를 띠고 있는 순천만가든마켓을 방문하여 방문객 편의시설 등을 점검하고, 영업이익 극대화를 위한 오프라인 시장 활성화 및 프로그램 개발 등을 통한 효율적인 경영 방안에 대하여 심도 있게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으로 순천시 공공하수처리장을 방문하여 시설 및 전반적인 하수처리 과정을 점검하고, 국비 보조사업인 통합바이오가스화시설 설치에 철저를 기해달라고 강조했다.

최병배 위원장은 “이번 현장 방문을 통해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도시건설위원회는 시민들의 삶에 불편함이 없도록 발로 뛰고 현장과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전라남도 순천시의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