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맞춤랜드 공예문화체험, 이제 인터파크에서 간편하게 예약하세요!
상태바
안성맞춤랜드 공예문화체험, 이제 인터파크에서 간편하게 예약하세요!
  • 손학만
  • 승인 2024.04.17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맞춤랜드 공예문화체험, 이제 인터파크에서 간편하게 예약하세요!

[행정신문 손학만] 안성시는 그 동안 전화 예약으로만 진행하던 안성맞춤 공예문화체험을 온라인에서도 예약할 수 있도록 예약창구를 추가운영한다고 밝혔다. 예약은 4월 16일부터 가능하며 4월 27일 이후 진행하는 공예문화체험 상품을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안성맞춤 공예문화체험은 안성맞춤랜드 내 안성맞춤 공예문화센터 공방(목금토크래프트)에서 운영하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가죽, 금속, 도예, 목공, 염색, 천연, 한지 공예 7개 분야의 핸드메이드 제품을 각자의 개성을 살려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인기 체험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체험료는 1인 25,000원으로 매주 토요일 16시에 각 공방에서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체험은 7개 분야 중 1개를 선택하여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남사당 상설공연과 연계한 패키지 상품도 출시했다. 출시 이벤트로 오는 6월까지 관람 및 체험하는 경우, 성인기준으로 남사당 상설공원 1만 2천원과 공예체험 2만 5천원을 합해 3만 7천원을 부담해야 했으나 패키지상품을 이용하면 1만원 저렴한 2만 7천원에 남사당 상설공연과 공예체험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남사당 공연장에서 14시에 남사당 공연을 관람 후 16시까지 공예문화센터 공방으로 이동하여 체험에 참여하면 된다.

안성시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여가활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안성맞춤 공예문화체험과 함께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안성맞춤랜드 내 남사당공연장, 캠핑장, 사계절썰매장, 천문과학관, 박두진문학관 등과 함께 이용하여 다채롭게 즐기며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티켓은 인터파트 티켓에서 “안성맞춤 공예문화체험”을 검색하여 예약할 수 있다.

[뉴스출처 : 경기도 안성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