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디딤돌 봉사회와 사천시자원봉사센터 다문화 한부모 가정 청소 봉사활동 실시
상태바
사천시 디딤돌 봉사회와 사천시자원봉사센터 다문화 한부모 가정 청소 봉사활동 실시
  • 최경호
  • 승인 2024.04.18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트야, 행복을 부탁해”
디딤돌 봉사회와 사천시자원봉사센터 다문화 한부모 가정 청소 봉사활동 실시

[행정신문 최경호] 사천시 디딤돌 봉사회와 사천시자원봉사센터가 관내 다문화 한부모 가정을 대상으로 청소·정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들은 지난 3월 KBS 동행의 '민트야, 행복을 부탁해' 편에 출연한 다문화 한부모 가정에 청소·정리가 필요하다는 한샘의 요청에 따라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토털 홈 인테리어 기업인 한샘은 다문화 한부모 가정에 인테리어와 가구 및 방충망 등 주거환경 개선 활동을 지원했다.

디딤돌 봉사회의 KBS 동행과 함께한 지원 활동은 지난 2020년 시어머니와 두 아들을 보살피는 이주여성 가정에 이어 두 번째 활동이다.

특히, 디딤돌 봉사회는 생계를 위해 하루 종일 일을 하는 엄마가 차려주는 늦은 저녁 밥상을 먹는 아이들을 보고 월 1회 밑반찬 지원도 약속했다.

한편, KBS 동행의 '민트야, 행복을 부탁해'는 목이 아픈 엄마를 위해 민트를 예쁘게 키우는 두 자매의 따뜻한 마음과 사랑을 잔잔히 전해준다.

이진수 회장은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게 지역사회의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아이들의 성장을 디딤돌 봉사회가 함께할 수 있게 돼 뿌듯하다”며 “이주 여성인 엄마가 두 아이와 함께 행복하기를 바라는 그 소망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경상남도사천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