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 이웃사랑 실천 기부자에 감사 뜻 전해
상태바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 이웃사랑 실천 기부자에 감사 뜻 전해
  • 최진형
  • 승인 2024.04.18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 따뜻한 겨울나기 성과공유회 개최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뒷줄 가운데)이 18일(목) 오후 4시 구청 지하상황실에서 열린 ‘2024년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과 공유회’에서 우수기부자에게 감사패를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행정신문 최진형]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8일 ‘2024년 따뜻한 겨울나기 성과공유회’를 열고 나눔문화 확산과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선 주민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구는 경기침체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모금에 동참해준 기탁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그간의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이날 행사를 마련했다.

오후 4시 구청 지하상황실에서 열린 성과공유회에는 진 구청장,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계자, 우수기부자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강서대학교 학생들의 축하공연으로 문을 연 성과공유회는 성금 모금 결과 보고, 이웃돕기 성금품 지원 현황 공유, 감사패 전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구는 이웃을 위한 나눔 행렬에 동참하며 지역사회에 온정을 더해준 우수기부자 총 38명을 선정해 감사패를 전달했다.

진교훈 구청장은 “어려운 이웃을 먼저 생각하고 온정의 손길을 더해주신 기부자 분들 덕분에 지역사회 곳곳에 따뜻한 나눔의 빛을 밝힐 수 있었다”며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번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신 모든 주민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구는 기부자가 다음 기부자를 추천하는 ‘기부나눔 릴레이’, 어린이집 원아 등과 함께하는 ‘사랑의 저금통 마음모으기’ 등 다양한 모금활동을 펼쳤다. 그 결과, 총 43억 5천만 원의 성금품을 모으며,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뉴스출처 : 서울특별시 강서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