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효린파파가 알려주는 “자녀 영어교육, 이렇게 하세요”
상태바
양산시, 효린파파가 알려주는 “자녀 영어교육, 이렇게 하세요”
  • 최경호
  • 승인 2024.04.19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산시립 영어도서관, 성기홍 작가와의 만남 운영
양산시, 효린파파가 알려주는 “자녀 영어교육, 이렇게 하세요”

[행정신문 최경호] 양산시립 영어도서관은 5월 19일 10시 영어도서관 3층 다목적홀에서 '효린파파와 함께하는 참 쉬운, 엄마표 영어' 저자이자 영어 전문가인 효린파파(성기홍) 작가를 초청하여 작가와의 만남을 운영한다. 이번 작가와의 만남에서는'자녀 영어교육‘이렇게’하세요!'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효린파파(성기홍) 작가는 두 아이의 아빠이자 12년간 고등학교 영어교사로 공교육 현장에서 활동했던 작가로, 아이들이 정말 영어에 푹 빠져서 잘하게 되는 환경을 탐구해왔다. 현재는 한국교육방송공사(EBS) English 강사 활동 및 e어학원을 운영하며, 저서 집필 및 번역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온라인으로는 유튜브 채널 '효린파파' 운영, 영어교육 인스타그램 등 영어교육 크리에이터로 활발하게 활동하며 다방면으로 독자와 소통하고 있는 영어 전문가이다.

성기홍 작가와의 만남은 양산시민(성인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자 혜택으로 추첨을 통해 작가의 저서를 4명에게 증정한다. 또 사전질문 행사로 작가에게 궁금한 질문사항을 적어 응모하면 강연에서 질문에 대한 대답을 작가에게 직접 들을 수 있으며, 또한 추첨을 통해 4명에게 작가의 저서를 선물한다.

4월 30일 오전 10시부터 도서관 누리집에서 선착순 40명까지 접수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확인하거나 영어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출처 : 경상남도 양산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