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의회 상임위 별 주요사업 현장방문
상태바
사천시의회 상임위 별 주요사업 현장방문
  • 최경호
  • 승인 2024.04.23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사업지 추진상황 점검과 행정사무감사 대비 현장 확인
사천시의회 상임위 별 주요사업 현장방문

[행정신문 최경호] 사천시의회 행정관광위원회와 건설항공위원회는 23일 현장 소통을 통한 현실적인 대안 마련을 위해 관내 주요 사업장을 방문했다.

이번 현장방문은 주요 사업에 대한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추진 과정에서의 민원과 애로사항, 그리고 문제점 등을 확인하기 위해 실시됐다.

행정관광위원회는 월성공원을 시작으로 모충공원 파크골프장 조성지, 사천케이블카 자연휴양림 등 공원 분야 사업을 둘러봤다.

그리고, 실안동 일원에 추진 중인 관광지 조성사업과 관상어 교육 및 창업지원센터를 방문해 시민 의견을 충분히 반영한 후에 사업을 추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건설항공위원회는 대진일반산업단지를 방문, 민원과 현장상황 점검, 사천시의 향후 계획 등을 청취하고, 조속한 민원해결 방안 마련을 요청했다.

이어서, 사천시 치매안심센터를 돌아보며 치매안심센터 운영 현황과 관내 치매환자 관리 및 예방을 위한 사업 등에 대해 관계자들과 질의·답변을 통해 센터 운영 방향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제275회 사천시의회 임시회는 4월 22일부터 5월 3일까지 12일간 열리며, 임시회 기간 중 현장 방문이 이뤄진다.

이날 사천시의회 의원들은 “올해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과 조례안 등의 안건 심사에 현장시찰의 경험을 녹여내어 시민의 눈높이에서 심사에 철저히 임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사천시의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