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새마을회, 회장단 이·취임식 및 재활용품수집 경진대회 개최
상태바
밀양시새마을회, 회장단 이·취임식 및 재활용품수집 경진대회 개최
  • 최경호
  • 승인 2024.04.24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선동 전 새마을지도자 밀양시협의회 회장 제16대 밀양시새마을회 회장 취임
(2024. 4. 24. / 밀양종합운동장 주차장) 안병구 밀양시장이 밀양시새마을회 회장단 이·취임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행정신문 최경호] 밀양시새마을회는 24일 밀양종합운동장 주차장에서 내빈과 회원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밀양시새마을회 회장단 이·취임식 및 재활용품 수집 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유공자 표창, 감사패 전달, 새마을기 이양 등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이선동 회장, 허 석 협의회장, 이양자 부녀회장, 박군희 문고회장이 취임해 밀양시새마을회를 새롭게 이끌어 간다.

이·취임식 행사에 이어 각 마을에서 수집된 고철, 헌 옷, 농약병 등의 폐자원을 품목별로 분류한 재활용품 수집 경진대회가 진행됐다. 이날 모은 300여 톤의 폐자원 매각 판매 대금은 불우이웃 돕기와 새마을회 운영 기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이선동 신임 회장은“지난 7년간 밀양시새마을회를 이끌어 주신 김호근 이임 회장님과 모든 새마을지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신임 회장단은 밀양시새마을회가 지역사회 대표 단체로서 지역발전에 보탬이 되도록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안병구 밀양시장은“김호근 이임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이선동 회장님의 취임을 축하드린다”라며“새마을운동의 핵심 정신인 근면, 자조, 협동의 가치가 일상에 스며들어 시민 행복과 지역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협조와 참여를 당부한다”라고 전했다.

[뉴스출처 : 경상남도 밀양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