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 “우수 관광 축제·자원 전국에 알린다”
상태바
산청군, “우수 관광 축제·자원 전국에 알린다”
  • 최경호
  • 승인 2024.04.25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축제박람회 참가
제23회 산청한방약초축제 모습

[행정신문 최경호] 산청군이 우수 관광축제와 관광자원을 전국에 알리기 위해 박차를 가한다.

25일 산청군은 26~28일 부산 컨벤션센터(BEXCO)에서 열리는 ‘제4회 대한민국 대표 축제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산청군은 이번 박람회에서 올해 24회를 맞은 ‘산청한방약초축제(9월 27일부터 10월 6일)’를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특히 인지도 제고와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해 마련한 다양한 축제 프로그램 구성을 소개하고 지난 축제 참여자들의 만족도 경험을 알릴 예정이다.

또 전국 축제 마스코트 콘테스트 참가, 풍성한 관광객 참여 이벤트, 산청군 관광캐릭터 및 굿즈 소개, 축제 마스코트 준이·금이와 찍은 SNS 인증 이벤트 등을 통해 관람객의 이목을 집중시킨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제40회 산청황매산철쭉제(4월 27일부터 5월 12일), 산청군고향사랑기부제, 산엔청쇼핑몰 홍보를 비롯해 산청의 농특산물의 우수성도 적극 소개한다.

산청군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산청한방약초축제가 가지고 있는 유·무형의 관광자원과 한방약초와 힐링의 고장 산청군을 적극 알릴 것이다”며 “이번 홍보를 계기로 산청한방약초축제가 경남을 넘어 전국 대표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경상남도산청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