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금곡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 불우이웃돕기 일일찻집 성료
상태바
남양주시 금곡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 불우이웃돕기 일일찻집 성료
  • 최진형
  • 승인 2024.04.26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 금곡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 불우이웃돕기 일일찻집 성료

[행정신문 최진형] 남양주시 금곡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25일 금곡‧양정행정복지센터에서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사랑의 일일찻집’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일일찻집은 금곡동 새마을 회원 약 40여 명이 뜻을 모아 개최했으며, 금곡동 주민자치위원회 및 통장협의회, 지역주민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어려운 이웃돕기에 동참했다.

새마을 회원들은 직접 준비한 음식과 과일 등을 정성을 다해 대접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으며, 이번 행사의 수익금은 홀몸어르신 등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강성준 금곡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과 조미선 금곡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사랑의 일일찻집’에 참석한 여러 사회단체장 및 지역 주민들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우리 새마을협의회는 어려운 이웃과 지역사회에 대한 봉사를 적극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조성연 금곡·양정행정복지센터장은“바쁘신 중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추진하는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금곡동의 지역화합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금곡동 새마을협의회와 새마을부녀회는 근면·자조·협동을 근간정신으로 △홀몸어르신 밥상봉사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봉사 △불우이웃돕기 및 환경정화활동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에 앞장서고 있다.

[뉴스출처 : 경기도 남양주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