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원불교 부안지구, 원기 109년 대각개교절 맞이 이웃돕기 물품 기탁
상태바
부안군 원불교 부안지구, 원기 109년 대각개교절 맞이 이웃돕기 물품 기탁
  • 길주연
  • 승인 2024.04.26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불교 부안지구, 원기 109년 대각개교절 맞이 이웃돕기 물품 기탁

[행정신문 길주연] 원불교 부안지구(지구장 열타원 오은도)는 지난 24일 부안군청을 방문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달라며 식료품 키트 40세트(200만원 상당)를 전달하였다.

원불교 부안지구는 2022년부터 매해 4월 28일 대각개교절을 맞이하여 꾸준히 부안군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이웃돕기 물품 등을 기탁 해오고 있다.

이날 기탁식에는 권익현 부안군수와 원불교 오은도 부안지구장, 각 교당 임원진 등이 참석하였다.

오은도 지구장은 “원불교 최대 경축일인 대각개교절을 맞아 교도들과 정성을 모아 마련하여 전달한 물품”이라며.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도울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익현 부안군수는 ”원기 109년 대각개교절을 경축드리고,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는 원불교 부안지구에 감사드린다“며, ”교도들이 정성으로 준비한 물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뉴스출처 : 전라북도부안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