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만국가정원의 움직이는 포토존 ‘애니벤져스 캐릭터 카퍼레이드’
상태바
순천만국가정원의 움직이는 포토존 ‘애니벤져스 캐릭터 카퍼레이드’
  • 강영숙
  • 승인 2024.05.23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 스토리 담은 카퍼레이드 관람객 뜨거운 호응
순천만국가정원의 움직이는 포토존 ‘애니벤져스 캐릭터 카퍼레이드’

[행정신문 강영숙] 순천시는 순천만국가정원을 유일무이한 정원문화 플랫폼으로 조성하기 위해 지난 5월부터 시작한 ‘애니벤져스 캐릭터 카퍼레이드’가 관람객으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애니벤져스 캐릭터 카퍼레이드’는 흑두루미 정원사 알덴, 나무정원사 피토 그리고 습지 · 정원 · 읍면동의 친구들이 일상을 벗어나 신비로운 비밀의 정원 세계로 모험을 떠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카퍼레이드는 매주 주말 오후 2시에 운영되고 있으며, 순천 24개 읍면동의 특색을 담은 캐릭터와 순천만습지 생태계를 모티프로 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순천의 매력을 생생하게 보여주고 있다.

화려하고 신나는 퍼레이드가 지날 때마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환호하고 즐거워하며 사진을 찍는 등 순천만국가정원의 움직이는 포토존이 되어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순천의 매력과 정원감성을 살린 문화행사가 하나의 브랜드가 되고, 순천만국가정원이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곳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순천만국가정원의 문화공연은 ‘정원문화(감성) 그린루트’를 주제로 한다.

음향 · 무대 · 출연진이 없는 3無 전략으로 대규모 기획브랜드 및 버스킹 공연 등이 운영되며, 정원 본연의 아름다움과 아날로그 감성을 살려 관람객들에게 더욱 깊고 감동적인 경험을 선사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다가오는 여름철에는 조명을 활용한 ‘야간 카퍼레이드’와 ‘나이트 가든 클럽’ 등 강렬하고 임팩트 있는 문화행사를 통해 순천만국가정원의 여름밤이 더욱 특별하게 기억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뉴스출처 : 전라남도순천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