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신, TriChroma 레이저 TV와 초박형 Sonic One TV 공개
상태바
하이신, TriChroma 레이저 TV와 초박형 Sonic One TV 공개
  • 조윤희 기자
  • 승인 2019.01.10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신(Hisense)(R)이 제품 프레젠테이션을 기반으로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고 있는 국제전자제품박람회(Consumer Electronics Show, CES)에서 자사 부스를 오늘 공개했다. 여러 시장에서 소비자 수요를 충족시키는 데 우수한 기량을 보여준 국제적인 브랜드 하이신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얇은 독립적인 TV를 포함해 디스플레이 기술의 한계에 도전하는 초고급 TV를 전시하고 있다.

하이신 부스에서는 적색, 청색, 녹색이라는 색의 기본 요소를 이용하며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자사 시리즈의 최신 제품인 4K 스마트 TriChroma(TM) 레이저 TV(100L7T)를 전시 중이다. 하이신은 퓨어 화이트를 포함해 거의 무한대에 가까운 다양한 색을 구현하는 TV를 선보였다. TriChroma 레이저 TV는 세 가지 독자적인 레이저를 결합해 다양한 색과 색조를 정확하게 나타내고, rec.2020 색 공간이 96.6%에 달한다. 830만 픽셀에서 재생률이 32마이크로초로, 매우 빠른 운동 속도를 지원하는 TI DLP(R) 칩을 사용한다.

하이신은 "자사의 2019 제품 포트폴리오의 폭과 깊이를 보여주고, TV, 모바일, 가전기기, 그리고 이제 스마트 홈 기술 분야에서 다음 진화에 대해 이야기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자사가 지금까지 큰 성공을 거둔 것은 R&D에 지속해서 투자하고, 미래에 대한 비전을 구상한 덕분이다. 자사 부스에서, 혁신적인 기술을 개발하기 위한 자사의 끊임없는 노력에서 비롯된 혁신을 더 가까이에서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