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오 구찌 에스페리언쟈 수석디자이너 제니안 미술협회와 아트불 2022 위대한여정 특별전 컨버젼무대
상태바
구찌오 구찌 에스페리언쟈 수석디자이너 제니안 미술협회와 아트불 2022 위대한여정 특별전 컨버젼무대
  • 행정신문
  • 승인 2022.11.11 2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안
제니안

 

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겸 화가인 제니안이 미술계의 폭발적인 성장과 더불어 한국의

대표적 상류층의 지지를 받고 있는 '라움아트센터'에서 전시에 참여한다.

11.14() 오후 5시부터 개회축하 음악회의 마지막 무대를 장식할 제니안은

지난 7월부터 3차에 걸쳐 제니안 데님패션콘서트의 런웨이를 책임질 모델 70여명을 선발하였다.

 

특히 전 세계를 강타한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으로 유명해진 동그라미세모네모(○△□)의 디자인 원천 특허를 제니안이 보유중이어서 화제다.

이번 워킹에 선보일 데님(미술과의 컨버전스)○△□ 디자인을 독특하게 콜라주 형태로 입히고, 직접 핸드페인팅한 패션 룩이 이번 행사의 최대 볼거리로 손꼽힌다.

 

이번 행사에서 제니안은 이탈리아 로마, 프랑스, 뉴욕에도 없는 실 같은 표현법을 구사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실과 천과 그림이 함께 잘 어울리는 기법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기대하시라는 말을 잊지 않았다.

 

아트불 관계자는 "'위대한 여정' 특별전이 IAA한국위원회와 한국미협이 선정한 84인의 중견작가와 피카소, 폴고갱, 김환기, 박중섭 등 미술계를 대표하는 수작들로 깊어가는 계절에 화폭에 푹 빠지는 경험을 할수 있다"며 관람권은 초청장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고 한다.

하지만 미술애호가들의 관심이 폭주하는 등 현장에서 입장권을 일부 판매할 예정이며 한국미술협회 회원은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김종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