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블린뉴욕, 조세핀 스크라이버 전세계 광고 모델로 발표
상태바
메이블린뉴욕, 조세핀 스크라이버 전세계 광고 모델로 발표
  • 조윤희 기자
  • 승인 2018.04.23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블린뉴욕은 조세핀 스크라이버 전세계 광고 모델로 발표했다. 충성 팬들을 갖고 있는 유명 국제 모델인 조세핀은 전세계와 뉴욕에서 수년 동안의 헌신, 근면 그리고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자신의 분야에서 정상에 올랐다. 그녀는 자선 활동, 건실한 성품, 대단히 성공적인 패션 모델 활동과 주목할 만한 광고를 통해 인정 받고 있다.

조세핀은 아드리아나 리마, 기기 하디드, 헤리에스 폴, 조단 던, 크리스 우레나, 우이화, 에밀리 디도나토와 크리스티 털링턴 등 유명한 메이블린뉴욕의 화장품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만들었던 세계적인 광고 모델들이 들어가 있는 대단한 명단에 자신의 이름을 올린다. 조세핀은 메이블린뉴욕과의 협력을 통해 세계적 차원의 브랜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조세핀은 덴마크에서 자랐으며 십대 시절 뉴욕시를 방문하면서 첫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몇 년 뒤 조세핀의 뉴욕 활동이 본격화되면서 2011년 2월 캘빈 클라인과 래그앤본과 같은 디자이너의 의상을 입고 뉴욕패션위크에 데뷔한 바있다. 같은 해 그녀는 밀라노와 파리 패션쇼에서 발렌시아가, 샤넬, 돌체앤가바나, 발렌티노, 이브 생 로랑의 의상, 그리고 마지막에 프라다 의상을 입고 대미를 장식했다.

조세핀은 성공적인 모델 데뷔 이후 불가리, 구치, 맥스마라, 마이클 코어스와 톰 포드 광고에 모델로 활동했다. 그녀는 스티븐 마이젤과 미카엘 얀손 등 최고의 사진 작가들과 협업했으며 그녀의 멋진 사진들은 미국판 보그, 이탈리아판 보그, 독일판 보그와 V, 데이즈드, W와 인터뷰 같은 잡지에 실렸다. 조세핀은 2013년 빅토리아시크릿 패션쇼에 첫 출연했으며 그 이후 매년 동 패션쇼의 런웨이에 서고 있다. 그녀는 2016년 모두가 탐내는 빅토리아시크릿 엔젤의 타이틀을 받았다.

메이블린뉴욕의 글로벌 브랜드 사장 레오나르도 차베스는 "조세핀을 우리 메이블린 가족으로 삼게 되어 너무 기쁘다"면서 "조세핀과의 협력은 그녀가 우리의 전세계 고객들과 호흡을 같이 하기 때문에 완벽하게 유기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당사 광고 모델들에 다이내믹하고 신선한 기운을 더하고 있다. 그녀는 투지, 기개, 에너지와 열정을 상징하며 뉴욕 정신과의 진정한 교감을 이 도시에서 이루어 내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