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공단, 제10회 장애인고용패널 학술대회 연구논문 공모
상태바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제10회 장애인고용패널 학술대회 연구논문 공모
  • 조윤희 기자
  • 승인 2018.05.08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고용개발원은 장애인 고용 정책 발전을 뒷받침하는 고용분야 연구 활성화를 위해 『제10회 장애인고용패널 학술대회』및 대학원생 대상 논문 경진대회를 위한 연구 논문을 공모한다.

연구논문의 주제는 장애인 고용 관련 자유 주제이며 내용은 고용개발원에서 생산, 배포한 조사통계 3종(장애인경제활동실태조사, 장애인고용패널조사, 기업체장애인고용실태조사)의 자료를 활용하고 작성되어야 한다.
 
응모자격으로는 △일반논문은 교수, 박사학위소지자, 연구기관 연구자 등이며 △대학원생 대상 논문 경진대회는 대학원 석·박사과정 재학생 및 수료생(휴학생 포함)으로 한다. △공모 일정은 연구계획서 접수는 2018. 6월 1일까지, 연구계획서 심사는 6월 15일에 , 최종논문제출 10월10일에, 학술대회 개최일은 11월 9일이며 우수논문은 학술대회 당일 발표를 하게 된다.
 
논문 공모 연구계획서 제출자 및 장애인 고용 분야에 관심 있는 연구자를 대상으로 고용개발원 생산, 보급된 조사통계의 데이터 가공 및 분석방법을 알려주는 데이터 설명회를 7월 중순에 진행할 예정이다.

장애인고용패널 학술대회 연구논문 공모를 통해 장애인 고용 분야 관련 정책입안자 뿐만 아니라 장애인 고용 분야에 관심 있는 연구자에게 실질적으로 유용한 자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연구계획서 접수는 2018년 6월 1일까지 이메일, 우편, 팩스를 통해 접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