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문] 주여! 지구촌의 전쟁을 중단 시켜 주옵소서
상태바
[기도문] 주여! 지구촌의 전쟁을 중단 시켜 주옵소서
  • 행정신문
  • 승인 2023.10.24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정형 기독문화선교회 대표

주여! 지구촌의 전쟁을 중단 시켜 주옵소서.

전능하신 주님!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의 전쟁이 이제는 중단되게 하옵소서.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전쟁으로 수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읽고, 주택과 건물들이 파괴되어, 이재민 생활을 하고 있는 지구촌 사람들을 긍휼히 여겨 주옵소서.

세계는 지금 지옥같은 전쟁으로 인하여, 고통받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이제는 더이상의 전쟁이 일어나지 않도록, 전쟁을 종식시켜 주옵소서.

전능하신 주님.

이스라엘과 하마스의 전쟁으로 인하여, 수많은 사람들이 슬픔과 고통가운데 생활하고 있습니다.

전쟁의 아픔을 누구보다도 , 잘 알고 있는 이 민족의 지난 세월을 우리는 경험했습니다.

튀르키예 지진으로 수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잃고, 고통 받고 있습니다.

전능하신 주님.

지구촌이 전쟁과 지진 등 으로 인하여 수많은 사람들이 고통과 아픔 가운데 지내고 있습니다.

아울러 지금 중국은 탈북자들을 강제북송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전쟁 포화가 멈추고, 평화의 나팔이 울려 퍼지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이스라엘과 하마스의 전쟁 속에, 가자 지구의 일부 병원과 주택이 파괴되어 많은 사람들이 슬픔과 고통 중에 있습니다.

여호와의 영을 저희들에게 내리셨으니, 주의 성령의 은총을 이 지구촌에 평화의 시간을 허락 하여 주옵소서.

연약한 저희들에게 마중물의 은혜를 부어 주시고, 어려움을 당하고 있는 전 세계 이웃들과 교회들에게 희망을 주옵소서.

슬픔을 당한 자에게 아름다운 치유의 은혜와 기쁜 소식을 전하게 하시고, 마음이 상한 자를 고치게 하시고, 모든 슬픈 자를 위로하게 하옵소서.

연약한 저희들의 마중물의 사역과 중보 기도를 통해, 모든 아픈 자들의 어려움이 회복되게 하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