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 2023년 법무보호복지대회 개최
상태바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 2023년 법무보호복지대회 개최
  • 이기홍
  • 승인 2023.12.07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지부장 최용식)는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경기북부지부협의회(회장 김명달)와 함께 2023.11.30.(목) 18:00 의정부시 소재 ‘경민웨딩홀’에서 2023년 경기북부지역 법무보호복지대회를 가졌다.

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
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

이날 행사는 의정부지방검찰청 김선화 검사장, 의정부시 김동근 시장, 의정부시의회 최정희 의장, 의정부교도소 김재술 소장, 의정부보호관찰소 박현배 소장, 경기북부지부협의회 김명달 회장 등 내빈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시상식과 대회사·축사 및 2000만 원의 기금전달식을 마친 뒤, 청렴캠페인과 만찬을 함께했다.

경기북부지부는 법무보호사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재범 방지를 위해 봉사해온 보호위원들의 공적을 기리고 포상하기 위해 매년 연말 법무보호복지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시상식을 통해 법무부장관 표창을 비롯해 검사장·지청장, 협의회장, 지차제장, 유관기관장 표창 등 수십 여 개의 상장이 수여됐다.

김명달 협의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뜻깊은 자리를 빛내주신 내빈님들과 보호위원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어려운 여건에서도 나눔과 포용 정신을 실천하시는 보호위원님들이 있었기에, 더불어 살아가는 의미를 되새길 수 있었던 한 해였다”고 말했다.

최용식 경기북부지부장은 시상식을 마무리 지으며 “늘 물심양면 후원해주시는 보호위원님들께 항상 감사한 마음이다. 대회를 통해 그동안 헌신해온 위원님들께 감사한 마음이 전해졌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