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S기독스쿨, ‘쏠티와 함께 크리스마스 뮤지컬’ 공연
상태바
IMBS기독스쿨, ‘쏠티와 함께 크리스마스 뮤지컬’ 공연
  • 행정신문
  • 승인 2023.12.16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토) 오후 4시, CTS기독교방송국 아트홀에서 무료로 공연
지난해 개최된 일본선교대회 모습.

 

한국교회 엘리트 영적 군사를 키워내는 기독교 명문 인재 양성소 ‘IMBS기독스쿨(International Mission Bible School)’쏠티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뮤지컬16() 오후 4, CTS기독교방송국 아트홀에서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자유대한민국과 한국교회를 섬기며 다음세대 영적 엘리트 크리스천 리더 양성을 사명으로 감당하고 있는 ‘IMBS기독스쿨이 주관하고, 운정참존교회, 코아월드미션, 한국교회복음본질회복연합회(한본연), 대한애국기독청년단이 협찬한다.

 

IMBS기독스쿨(International Mission Bible Schoo)은 성경말씀을 토대로 오직 예수, 세계 복음화의 슬로건을 가지고 입법, 사법, 행정,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예술, 종교 모든 영역에서 확실한 복음으로 무장한 엘리트 전문인 기독선교사 양성을 목적으로 세워졌다.

 

이번 뮤지컬 공연의 관람은 무료다. 대한민국과 한국교회, 그리고 다음세대가 그리스도의 복음으로 변화되어 귀하게 쓰임받기를 소원하는 마음과, 다음세대 문화 컨텐츠를 나누기 위해 주최측이 특별히 배려했다.

 올해 개최했던 '거룩한 방파제' 모습

 

주최측은 이번 공연에 대해 다음세대들에게 복음의 꿈과 소망을 가져다 줄 뮤지컬이라며 한국교회의 다음세대들과 예수님을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 또한 관심있는 모든 분들을 무료로 초청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예수님의 말씀으로 무장한 다음세대들이 한국교회에서 불같이 일어나고 세워져, 대한민국이 하나님의 주권으로 복음을 전하는 나라가 되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IMBS기독스쿨은 202418일부터 10일까지 운정참존교회에서 초중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겨울 신앙캠프를 개최한다. 더불어, 같은달 7일부터 27일까지는 '신앙, 생활, 학습, 소명을 회복하자!'를 주제로 3주간 '예수복제소' 프로그램도 진행할 계획이다.

 

문의: IMBS기독스쿨 홍행전 디렉터 010-4753-767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