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행사 시 사은품은 믿음의 기업인 ㈜ 케이디존에 맡겨 주세요”
상태바
“교회 행사 시 사은품은 믿음의 기업인 ㈜ 케이디존에 맡겨 주세요”
  • 행정신문
  • 승인 2024.01.16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천 기업 탐방
믿음의 기업 ㈜케이디존 강희승 대표이사
㈜케이디존 강희승 대표이사
㈜케이디존 강희승 대표이사

 

는 상심리교회에 집사로 신앙생활을 하고 있는 , 크리스천 CEO 이다.

1995년부터 회사를 설립하여서, 현재 까지 일반 기업, 보험회사, 은행 ,교회, 등에 사은품을 납품하고 있다.

특히 노하우와 특허로 탄생한 뛰어난 제품력의 클리너를 통하여, 많은 곳에 , 제품을 제공 하고 있다.

아울러, 케이디존에서 판매가 가장 많이 되는 제품이 케이디 크리너 이다.

 

이 제품의 특징은 주로, 호텔, 대형 청소 업체에서 사용하고 있는 먼지 제거 청소용품이다.

각 분야 일상생활에서 , 많이 발생하고 있는 머리카락, 먼지, 의류 먼지, 침대, 소파, 자동차 등 청소하는 모든 분야에서 사용 하는 제품이다.

 

강희승 대표이사는 인터뷰에서 저도 오랜 기간 동안 신앙생활을 하고 있지만, 늘 교회에 우리의 제품을 통하여, 신뢰감을 통하여, 저렴하면서도, 유익한 제품 제공을 통하여, 도움을 드리고자 하는소감을 밝혔다.

 

교회에 제공 할 수 있는 제품은 다양하다.

타올, 우산, 프라이팬, 텀블러, 수세미, 위생장갑, 메트로 머그,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 하여서, 교회에서 매 년 진행되는 , 새 생명 전도축제, 이웃초청 행사, 새 성전 입당 예배 등 다양한 행사에 지원을 하고 있다.

 

(주)케이디존 취급 제품
(주)케이디존 취급 제품

 

최근에는 상심리교회,아름다운교회와, )기독문화선교회 등 단체에 케이디크리너와 우산 등을 기념품으로 납품을 하였다.

인터뷰 중에서 강희승 대표이사는 저희 회사 제품에서 가장 신뢰감을 안겨 드리는 제품이 케이디 크리너입니다“.

(주)케이디존 취급 제품

  (주)케이디존 취급 제품

 

뛰어난 제품력을 통하여, 환경도 보호하고, 사용 후 다시 리필을 할 수 있는 제품을 강조 하였다.

교회 각종 행사 시, 케이디 크리너, 생활용품, 주방용품, 골프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하여 믿음의 기업인으로 마중물 사명감으로 섬기고자 하는 마음을 이야기 하였다.

(주)케이디존 취급 제품
(주)케이디존 취급 제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