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 문화예술체험센터 방학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성동 문화예술체험센터 방학프로그램 운영
  • 이재희 기자
  • 승인 2018.08.08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모님과 함께 하는 문화·예술 체험 프로그램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동명초등학교 내 제2서울창의예술교육센터 3층 성동 문화예술체험센터(마장로 29길 29)에서 지역 내 초・중・고등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8월 7일부터 21일까지 방학 기간 동안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실을 이용하여 만드는 STEAM 수학공예품 만들기, 부모님과 함께 체험 할 수 있는 보석십자수, 냅킨 아트와 명화 속 수학, 과학 이야기, 디자이너 체험 등 학생도 쉽게 참여할 수 있는 5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수강료는 무료며 일부 프로그램의 경우 별도의 재료비가 있다. 프로그램 신청은 인터넷 홈페이지(www.sdfic.co.kr)에서 접수하며 기타 문의 사항은 성동문화예술체험센터(☎2286-7815)로 문의하면 된다.
 
성동 문화예술체험센터에서는 이번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연극, 뮤지컬 공연 등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하반기부터 본격 운영하여 학생들에게 문화예술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다양한 예술체험공간으로 활용함으로써 미래 인재의 진로·적성 계발을 돕고, 성동구 문화 예술 교육 지원의 허브로 발전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여름방학을 맞아 학부모와 학생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체험학습센터를 활성화하고 다양한 예술 체험과 문화 활동을 통해 미래 문화 예술 인재를 양성하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