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청소년재단 행신청소년자유공간, 2024년 문화활동 지원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고양시청소년재단 행신청소년자유공간, 2024년 문화활동 지원 프로그램 운영
  • 이기홍
  • 승인 2024.03.29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들의 취미개발 및 예술 프로그램 제공
문화활동 지원 프로그램 장면

[행정신문 이기홍] 고양시청소년재단 행신청소년자유공간은 매년 덕양구에 거주하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문화활동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행신청소년자유공간에서 하는 문화활동 지원은 청소년이 일상적으로 경험하기 어려운 문화·예술 활동 체험을 통해 청소년의 문화 감수성 향상과 잠재력 개발 등의 정서적 성장을 위한 활동이다.

이번 2024년 문화활동지원 프로그램은 고양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4월부터 10월까지 문화적 특색에 맞춰 예술 활동을 즐길 뿐 아니라 기관과 함께 꾸며나가는 다양한 활동들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문화활동으로 △4월 와그작 화단 꾸미기 △5월 가정의 달 꽃꽂이 체험 △6월 태극기 케이크 만들기 △8월 광복절 무궁화 비누 만들기 △9월 보름달 소원 캐처 만들기 △10월 순우리말 떡 케이크 만들기로 총 6회기가 준비되어 있다.

우리나라의 문화적 특색에 맞는 문화활동을 제공함으로써 단순 체험을 하는 것에서 더 나아가 해당 월에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하여 청소년의 취미개발과 예술 활동을 제공함으로써 즐거운 여가생활의 향상을 증진하는 프로그램이다.

행신청소년자유공간 문화활동지원 참여를 원하는 경우, 프로그램 시작 일주일 전 구글 폼을 작성하여 신청을 해주면 된다. 프로그램 시작 전 포스터로 홍보를 진행하며, 문화활동지원은 선착순으로 신청하여 참여할 수 있다.

[뉴스출처 : 경기도 고양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