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도서관, 2024년 ‘책읽는 울산, 올해의 책’ 독서이어가기(릴레이) 참여자 모집
상태바
울산도서관, 2024년 ‘책읽는 울산, 올해의 책’ 독서이어가기(릴레이) 참여자 모집
  • 강영숙
  • 승인 2024.04.29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30일 ~ 8월 30일 온라인 접수 … 5월 7일부터 신청도서 배부
울산도서관

[행정신문 강영숙] 울산도서관은 2024년 ‘책읽는 울산, 올해의 책’ 독서이어가기(릴레이) 참여자를 4월 30일부터 8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독서이어가기(릴레이)는 3인 이상의 팀을 구성해 2024년 ‘책읽는 울산, 올해의 책’으로 선정된 6개 분야별 도서를 함께 읽고 책에 대한 소감과 한 줄 평을 나누어 보는 독서 운동이다.

이어가기(릴레이) 팀의 첫 번째 주자가 울산도서관에서 도서를 수령한 뒤 팀별 독후활동 후 울산도서관 누리집에 온라인 서평을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팀의 마지막 주자까지 온라인 서평 작성을 완료하면 인근 공공도서관에 도서를 반납하면 된다.

독서이어가기(릴레이) 참가자는 4월 30일 화요일 오후 5시부터 울산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모집하며 6개 분야별 도서 중 3개 분야까지 중복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한 도서는 울산도서관 1층 로비에서 수령 가능하며, 독서이어가기(릴레이)는 오는 9월 27일까지 운영된다.

울산도서관 관계자는 “울산시 공공도서관과 시민들이 직접 뽑은 올해의 책으로 소중한 가족, 친구, 동료 등과 함께 생각하고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시민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6개 분야별 도서는 오는 4월 30일 ‘책읽는 울산, 올해의 책’ 선포식 이후 공개되며, 자세한 사항은 울산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울산도서관 자료정책과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출처 : 울산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