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대학, 1박 2일 재학생 취업역량 강화 캠프 개최
상태바
남해대학, 1박 2일 재학생 취업역량 강화 캠프 개최
  • 최경호
  • 승인 2024.04.29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관광·항공운항·소프트웨어공학과 재학생 70여 명 참석
남해대학, 1박 2일 재학생 취업역량 강화 캠프 개최

[행정신문 최경호] 경남도립남해대학이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호텔관광학부·항공운항과·소프트웨어공학과 학생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박 2일 취업캠프를 학과별로 개최했다.

남해대학 혁신지원사업단에서는 25일부터 26일까지 1박 2일간 호텔관광학부와 항공운항과 학생 약 50명을 대상으로 경주 교원스위트호텔과 부산 타워힐호텔에서 학생들의 취업 동기를 유발하고 취업 역량을 기르기 위해 취업캠프를 열었다.

이번 취업캠프에서 두 학과는 교원스위트호텔 김민석 총지배인 등 관련 기업체 인사의 특강을 통해 호텔관광과 항공산업 현장에서 반드시 숙지해야 할 전문지식과 자질을 익혔다.

링크3.0사업단에서는 26일부터 27일까지 소노캄 거제에서 소프트웨어공학과 학생과 교수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업이 요구하는 핵심인재양성 취업캠프를 개최했다.

학생들은 1박 2일 동안 ㈜바이브비전 조원진 대표 등 초청 강사들로부터 가상공장과 노코딩솔루션, 이미지메이킹, 포트폴리오 작성 등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특강을 듣고 거제 한화오션 사업장을 견학했다.

한편 남해대학 혁신지원사업단과 링크3.0사업단에서는 재학생들의 취업역량 강화와 취업동기 유발,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매 학기 취업캠프를 실시하고 있다.

[뉴스출처 : 경상남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