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특례시 혁신주니어보드와 함께하는 ‘금모닝! 공감잇슈!’
상태바
창원특례시 혁신주니어보드와 함께하는 ‘금모닝! 공감잇슈!’
  • 최경호
  • 승인 2024.05.02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직생활 소통·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사연 직접 전해
창원특례시 혁신주니어보드와 함께하는 ‘금모닝! 공감잇슈!’

[행정신문 최경호] 창원특례시 혁신 주니어보드가 5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 아침 직원들의 따뜻한 사연을 직접 읽어주는 음악방송 ‘금모닝! 공감잇슈!’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공직 내 소통하는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추진되었으며, 기존 운영 중인 창원시청 음악방송에 혁신 주니어보드 위원들이 특별히 참여하는 이벤트로 기획됐다.

혁신 주니어보드는 창원시 전 직원들로부터 공직생활 중 소통·공감할 수 있는 각종 사연을 접수하고 직접 대본을 작성했다.

또한 위원들은 일일 DJ가 되어 ‘잊지 못할 팀장님, 고마웠던 동료, 함께 나누는 고민 그리고 보람찬 직장생활’ 네 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된 사연을 소개한다.

또한 부대 이벤트로 직원들이 직접 신청 곡을 불러주는 ‘Music Live’ 코너까지 준비되어 있어 직원들의 숨겨둔 끼와 재능을 발휘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황준수 혁신 주니어보드 위원장은 “우리 일상엔 감사한 순간들이 많다. 이처럼 따뜻한 이야기들이 직원들의 하루에 은은하게 스며들어 든든한 활력소가 되게 하고, 평소 선뜻 전하지 못한 감사의 마음을 대신 전해주기 위해 준비했다”고 활동 소감을 전했다.

한편, 창원특례시 소속 20대부터 30대 직원들로 구성된 혁신 주니어보드는 작년 5월 출범하여 업무 효율성 제고와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뉴스출처 : 경상남도창원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