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 장생포문화창고, 5월에도 공연보며 추억을 쌓아요!
상태바
남구 장생포문화창고, 5월에도 공연보며 추억을 쌓아요!
  • 강영숙
  • 승인 2024.05.02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연으로 풍성한 5월 가정의 달
장생포문화창고, 5월에도 공연보며 추억을 쌓아요!

[행정신문 강영숙] (재)고래문화재단(이사장 서동욱)이 운영하는 복합문화공간 장생포문화창고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볼거리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장생포문화창고 소극장W에서 2024년 정규 프로그램 어린이 상설공연‘파란토끼 룰루’를 오는 9일부터 6월 1일까지 총 12회를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극단 로.기.나래의 작품으로 어린이들의 상상 속 동화나라에 사는 개구쟁이 파란토끼 룰루가 한 번도 웃어본 적이 없는 어둠을 다스리는 깜깜마녀에게 잡혀간 꿈별씨를 찾아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다.

또한, 이번 공연은 지역에서 접하기 어려운 창작 인형극 작품으로 창작 인형, 손 인형, 사람 크기의 하이브리드 인형 등 다양한 인형들과 빛과 그림자 그리고 국악 연주가 어우러지는 특색 있는 공연이다.

오는 5일 어린이날에는 특별공연으로 우리 일상 속 작은 이야기 ‘티키타카’ 마술 공연이 준비돼 있으며, 공연은 모두 2회 차로 일상 속 이야기에 마술을 더하여 풀어내는 관객 참여형 마술 공연이다.

고래문화재단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문화예술 나들이를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온 가족이 잊지 못할 경험을 체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울산시 남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