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I서울보증 광주호남본부, 올해도 군산시에 1,000만원 성금 기탁
상태바
SGI서울보증 광주호남본부, 올해도 군산시에 1,000만원 성금 기탁
  • 길주연
  • 승인 2024.05.02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탁금 통해 아동·장애인시설 냉난방비 및 기능보강 지원으로 쾌적한 시설 마련
SGI서울보증 광주호남본부, 올해도 군산시에 1,000만원 성금 기탁

[행정신문 길주연] SGI서울보증 광주호남본부가 2일 군산시 관내 아동·장애인시설에 써달라며 성금 1,000만원을 기탁해 지역사회 내 기부문화 선도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아동양육시설과 장애인복지시설의 냉난방비, 기능보강 지원을 통해 시설 이용자들의 쾌적한 공간을 마련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기탁식에 참석한 한진환 광주호남본부장은 “아이들과 장애인분들이 생활하는 공간이 우리의 작은 정성으로 쾌적한 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SGI서울보증은 앞으로도 보다 나은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다양한 ESG경영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군산시에 꾸준한 관심과 아낌없는 기부를 해주시는 SGI서울보증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성금은 환경이 취약한 복지시설의 기능보강사업으로 쾌적한 환경조성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군산시도 나눔문화를 확산하는 데 금석위개의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SGI서울보증은 1969년에 설립돼 서민과 기업의 경제생활에 필요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며 보증잔액 464조원을 보유한 국내 최대 종합보증회사이다.

현재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군산시에는 2022년 1,000만원, 2023년 1,000만원을 기부하며 지속적인 나눔에 동참하고 있다.

[뉴스출처 : 전라북도 군산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