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2024년 근로자의 날 맞아 노사상생발전 유공자 표창수여식 개최
상태바
동구 2024년 근로자의 날 맞아 노사상생발전 유공자 표창수여식 개최
  • 강영숙
  • 승인 2024.05.02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구는 2일 2층 상황실에서 근로자의 날 기념 노사상생발전 유공자를 대상으로 표창장(패)을 수여하고 축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행정신문 강영숙] 울산 동구는 5월 2일 오후 4시 동구청 2층 상황실에 동구지역 노사상생발전유공자 10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이번 표창은 근로자의 날을 맞아 산업현장에서 열심히 일하고 노사화합을 통한 노사문화 확립에 기여한 분들을 격려하고 자긍심을 높여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HD현대중공업 이흥수, ㈜KCC울산공장 임재성, HD현대미포 김영구,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박규철, 울산대학교병원 고예진 씨가 울산광역시장상을 받았으며, 광동제이텍 김장식, 상진초등학교 병설유치원 이복자, 울산동구체육회 최민광, ㈜지원산업 이민재, 세화이엔지 로미오 씨가 울산광역시 동구청장 표창을 받았다.

특히 동구에서는 외국인 노동자로는 처음으로 근로자의 날 기념 노사상생발전 유공자로 선정된 필리핀 국적의 로미오 씨는 책임감 있는 자세로 사내 6개국의 외국인 노동자 중 리더 역할을 하면서 회사와 외국인 노동자 간 소통역할을 했으며, 회사 업무에 충실하고 업무 숙련도가 뛰어나 유공자로 선정됐다.

김종훈 구청장은 “지금의 대한민국이 있는 것은 열악한 노동 환경 속에 뜨거운 구슬땀을 흘려가면서 일을 해온 산업역군들 덕분이다”면서 “이분들의 노고를 존중하는 분위기를 정착시켜 노동의 가치를 중시하는 존중도시로 나아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울산시 동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