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법무보호복지의날, 경기북부지부협의회 김명달 고문 대통령 표창수상! 그리고 이병권 사회교육위원장 법무부장관 표창수상.
상태바
2019 법무보호복지의날, 경기북부지부협의회 김명달 고문 대통령 표창수상! 그리고 이병권 사회교육위원장 법무부장관 표창수상.
  • 고성민 기자
  • 승인 2019.11.13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범죄예방과 재범방지를 위해 꾸준히 지원해주신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협의회 김명달 고문이 영예의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그리고 사회교육위원회 이병권 위원장은 법무부장관 표창을 수여 받았다.

 지난 11월 08일 (금) 정부과천청사 4동 대회의실에서 열린 "2019 법무보호복지의 날" 행사에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협의회 김명달고문과 사회교육위원회 이병권 위원장이 표창장(대통령상, 법무부장관상)을 수상했다.

"2019 법무보호복지의 날" 행사에는 법무부, 법무유관기관 임직원,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신용도 이사장과 임직원 80여 명, 그리고 법무보호 위원들 포함, 총 200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의 이번 행사는 법무보호복지사업에 헌신하신 유공자들에 대한 포상 및 격려를 위하여 만든 자리이다. 뿐만 아니라 공단의 역할과 법무보호 복지사업의 중요성을 대국민에 알리고자 개최했다.

 지난 11월 08일 열린 "2019 법무보호복지의 날" 행사에서 경기북부지부협의회 김명달 고문이 대통령 표창을 받고 있는 사진. (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
 지난 11월 08일 열린 "2019 법무보호복지의 날" 행사에서 경기북부지부협의회 김명달 고문이 대통령 표창을 받고 있는 사진. (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

이날 영예의 대통령 표창을 받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협의회 김명달 고문은 “뜻깊은 날 영광된 상을 받게 되어 기쁘고 감사드린다. 보호대상자들의 재범을 방지하고 재사회화를 위해 노력해주시는 경기북부지부 직원들, 항상 함께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주시는 법무보호위원님들과 이 영광을 함께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그리고 법무부장관 표창을 수여받은 사회교육위원회 이병권 위원장은 “영광된 자리에 함께할 수 있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법무보호대상자들에게 따뜻한 사회의 손길을 내밀어 하루빨리 자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경기북부지부협의회 김명달 고문(오른쪽에서 세 번째)과 사회교육위원회 이병권 위원장(왼쪽 세 번째)이 지난 11월 08일에 열린 "2019 법무보호복지의 날" 행사에서 표창장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
경기북부지부협의회 김명달 고문(오른쪽에서 세 번째)과 사회교육위원회 이병권 위원장(왼쪽 세 번째)이 지난 11월 08일에 열린 "2019 법무보호복지의 날" 행사에서 표창장을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

한편,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는 경기북부지역의 형사처분, 보호처분을 받은 대상자들의 재범방지를 위해 숙식 제공, 직업훈련, 취업지원, 주거지원, 원호지원, 학업지원, 심리치료 등의 다양한 보호서비스를 제공하여 심리적 안정과 사회적응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